방언 기도는 마치 유전을 파는 것과 같습니다 <케네스 헤긴>

by 박원옥 posted Nov 10,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신은 방언 기도에 대해 이 점을 반드시 이해해야만 합니다.

 

 마귀가 당신에게 대적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원할 때 언제든지 방언으로 기도하는 그 영역으로 들어가기를 원치 않습니다.

분명히 말하겠습니다. 그는 당신에게 대적할 것입니다!

 어떻게 그렇게 할까요?

그는 수많은 다른 방법으로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기도는 당신의 생각과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마귀가 가장 자주 쓰는 전략 중의 하나는 당신이 잘못된 생각을 하도록 낙담시키는 의견들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무릎 꿇고 한 시간 동안 방언으로 기도하기 시작한 순간, 그것이 바로 나에게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어떤 생각이 내 마음에 들어왔습니다.(그리고 나는 그것이 마귀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누군가 와서 너한테 뭐하고 있는 거냐고 물으면 어떻게 할래? 넌 '나도 몰라' 라고 말해야 할 걸."

내가 말했습니다. "잠깐만, 마귀야." 나는 성경을 집어들고 고린도전서 14장을 폈습니다. "누군가 들어와서 내가 방언 기도하는 것을 듣고 '뭐 하시는 건가요?'라고 묻는다면, 나는 이렇게 말할 거다. '나는 아버지께 말하고, 나 자신을 세우고 있습니다!, '"

그 즉시 적으로부터 다음 생각이 들어 왔습니다.

"넌 네가 하는 말도 못 알아듣잖아?"

"그래, 나는 신성한 비밀을 말하고 있으니까!"

"근데 너, 기도하기 전에 평소와 다른 어떤 느낌을 느끼긴 했니?"

"마귀야, 나는 느낌에 의해 행하지 않아.

나는 성경이 말하는 것에의해 행한다!

그리고 이건 육체적인 세움이 아니라, 영적인 세움이야.

네가 못 읽는다면, 내가 이 성경말씀을 읽어 주지."

그리고서 나는 마귀의 모든 고소에 대한 대답으로 그에게 다양한 구절을 읽어 주었습니다.

나는 다 읽고 말했습니다. "그러니까 이 마귀야. 나는 한 시간 동안 방언으로 기도할 거니까, 너는 네 갈 길 가라!"

그런 후에 나는 눈을 감고 방언으로 기도하고 기도하고 또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기도에 대한 어떤 열정이나 기름부음은 없었지만, 나는 영으로 기도했습니다.

잠시 후에, 나는 한 시간 넘게 기도한 것 같았습니다. 아주 긴 시간이 지난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눈을 뜨고 시계를 보았더니, 겨우 10분밖에 기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이어서 계속 방언으로 기도했습니다. 시간은 천천히 흘러갔고, 잠시 후, 한 시간 정도 기도한 것 같았습니다. 심지어 한시간 반은 한 것 같았습니다! 시계를 보았습니다. 겨우 20분이 지났습니다. 오, 주여!

나는 계속했습니다.

절대 한 시간을 방언으로 기도할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나는 한 시간이 그렇게 긴지 몰랐습니다!

어쨌거나 나는 한 시간 동안 고군분투했습니다.

일어나서 의자에 앉자, 어떤 음성이 내 마음에 말했습니다.

"봐, 넌 시간만 낭비했잖아! 넌 주일 설교 준비를 해야 했어.

그리고 나가서 심방도 해야 했지.

그런데 그 대신 여기서 한 시간을 완전히 낭비했어. 그게 네가 한 짓이야!"

내가 말했습니다. "마귀야, 난 한 시간을 낭비한게 아니야.

다시 읽어 주마." 내 성경은 여전히 고린도전서 14장에 펼쳐져 있었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나는 내 아버지께 비밀을 말한 거다. 넌 그 비밀에 끼어들 수 없으니까 화가 났겠지!"

"하지만 너는 네가 하는 말을 알아듣지도 못하잖아!"

"그래." 내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나한테 기도하는 게 아니야. 나는 하나님께 말하는 거야!

중요한 건 그분은 내가 하는 말을 다 이해하신다는 거지.

게다가 나는 나 자신을 세웠어.

마귀야, 그렇게 때문에 나는 다시 무릎을 꿇고 두 시간 더 방언으로 기도할 거다. 그리고 그 두 시간을 채울 때 네가 또 뭐라고 하면, 나는 두 배로 할 거다. 다음에는 네 시간을 해버릴 거다!"

그리하여 나는 다시 무릎을 꿇고 방언으로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좀 더 쉬웠고, 나는 영어는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두 시간을 채웠습니다.

아무런 열정이나 기름부음이 없었지만, 나는 두 시간을 더 방언으로 기도했던 것입니다.

나는 방언으로 세 시간을 기도하고, 일어나서 다시 의자에 앉았습니다. 그 전에는 그렇게 길게 영으로 기도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다시 한 번, 어떤 음성이 내 마음에 들려왔습니다. "그래, 두 시간을 더해서 총 세 시간을 시간을 낭비했구나. 그래서 뭐 좋은 게 있니? 기도 하기 전보다 좀 기분이 나아졌니?

나는 말했습니다. "나는 느끼는 것이나 보이는 것으로 행하지 않는다. 나는 믿음으로 행한다."

"좋아, 하지만 네가 무슨 기도했는지 아니?"

"아니," 내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나한테 기도한 게 아니야. 나는 하나님께 비밀들을 말한 거야."

"네가 알지도 못하는 방언으로 기도하는 게 너한테는 무슨 도움이 되지?"

"나는 나 자신을 세우는 거야. 지극히 거룩한 믿음 위에 나 자신을 건축하는 거다."

"그래, 하지만 너는 그 시간에 설교 준비를 끝낼 수 있었어. 이제 시간은 지나갔고, 넌 아무 것도 이룬 게 없어."

내가 말했습니다. "이 마귀야, 내가 경고했지?

네가 또 무슨 소리를 하면, 나는 두 배 더 방언으로 기도할 거라고 했다. 그러니까 난 다시 무릎 꿇고 네 시간 동안 방언으로 기도할거야!"

그래서 나는 무릎을 꿇고 또 다시 방언으로 기도했습니다.

1시간 45분을 더 기도하자.

나는 물줄기가 터져 나오는 분출구를 터트렸습니다!

이것이 내가 아는 한 최고의 묘사입니다.

다시 말해, 나는 기름부음 가운데 내 영과 이성 모두로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성령께서 내게 장래 일들을 보여주심으로 계시가 임했습니다(요 16:13).

그 때까지 나는 어떤 열정이나 기름부음 없이, 나의 지극히 거룩한 믿음 위에 자신을 세우면서 방언으로 기도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분출구를 터트리자, 계시가 임하기 시작했습니다.

거기에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 것도 없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내가 나의 의지의 행동으로 방언 기도를 시작하지 않았다면, 그 "분출구"는 결코 터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러한 방언 기도는 마치 유정(油井)을 파는 것과 같습니다.

유전업자가 유정을 파는 데 노력을 들이지 않는다면, 모든 기름은 땅속에 그대로 있을 것입니다.

유정을 터트릴 가능성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유전업자가 기름을 파내지 않는 이상, 누구도 기름의 흔적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이렇게 물을지 모릅니다.

"그렇게 4시간 45분 동안 어떤 열정이나 기름부음 없이 방언으로 기도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익했습니까?"

확실히 그렇습니다.

나는 수년간 셀 수 없이 많이, 단지 내가 원해서 방언으로 기도했습니다. 그러나 의지의 행동으로 방언 기도하는 것과 기름부음으로 기도하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가 성령의 기름부음에 의해 기도하면서 더 깊은 기도의 영역으로 들어갈 때, 기적이 일어나고 계시가 임합니다!

영으로 하는 기도로 인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 날 나는 그러한 깊은 기도의 영역으로 들어가는 데 거의 다섯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매일 지속적인 방언 기도를 통해서, 나는 성령 안에서 10분 안에 그 자리로 들어갈 수 있는 정도에 왔습니다.

만약 당신도 같은 일, 즉 매일 시간을 늘리면서 방언기도하는 일을 시작한다면, 당신은 더 깊은 기도의 영역으로 빨리 들어가는 법도 배우게 될 것입니다.


Articles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