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선교의 동역자 된 여러분들에게 기도 부탁드립니다.
1. 2주 전부터 모얄레에 부족전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서로 상대 부족의 사람들을 죽이고 집들과 학교들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싸움이 일어나는 지역이 광범위해서 경찰이나 정부군의 통제가 불가능 합니다.
저희 학교가 있는 지역은 안전합니다. 개학을 하는데 학부모들이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기를 두려워합니다. 학교는 안전하지만 학교에 오는 길에서 도중에 상대 부족의 공격을 받을 것을 염려하기 때문입니다.
모얄레에서 역사하는 악한 영들이 사람들을 움직여서 방화와 살인과 약탈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능력으로 악한 영들을 결박해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이 사람들, 특히 믿는 자들 가운데 역사하여 서로 용서하고 회복시키는 은혜가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2. 방학중에 다음 학기에 필요한 물품을 사러 나이로비에 왔다가 한국에서 단기선교로 오신 의사분들이 초음파로 제 상태를 검진해 주셨습니다. 2년 전에 갑상선 암이 임파선으로 전이된 것을 제거 하는 수술을 했는데 그 부분에 비정상적으로 커진 임파선이 발견되었습니다. 조직검사를 빠른 시간내에 하라는 권고를 하셨습니다.
그런데 이번 학기에는 학생들이 대학입시나 취업에 반영되는 국가고시가 치러집니다. 1년중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조직검사 등으로 제가 자리를 비우면 학교운영에 어려움이 생길 뿐 만 아니라 지금은 부족 전쟁들으로 혼란스럽고 교직원들이 불안해 해서 제가 자리를 지켜야 합니다.
11월 말에 한국에 가서 검사와 필요하면 수술을 하려고 합니다. 그 때까지 잘 견딜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주변에서 쉬어야 한다는 권고를 많이 듣고 저도 쉬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지만 아직 이 일을 도울 사람이 없습니다. 함께 도울 분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오직 <예수님의 증인>이 되기로 작정한 사람을 하나님께서 보내주시길 기도해 주십시요.
여러분의 기도가 사역지의 하나님의 능력으로 나타납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 모얄레 이원철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