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고 사랑교회(담임 : 박병섭 목사)는 오는 6월 5일 창립 5주년을 맞아 그간 아름다운 성장 주심에 감사하며 창립 5주년 기념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샌디에고 사랑교회는 "복음과 사랑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라는 비전으로 2006년 1월 8일 Poway 지역 Morning Creek Elementary School에서 첫 예배를 드린 후 같은 해 6월 첫 주에 창립예배를 드렸으며 그간 꾸준히 성장해 오고 있습니다.
사랑교회는 대한 예수교 장로회(보수합동) 국제총회에 속한 건전한 교회로서 목사님들과 전도사님들, 그리고 평신도 사역자들과 함께 아름다운 동역을 이루고 있으며, 세계 각곳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을 후원하며 선교사역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사랑교회는 영감이 넘치는 예배와 함께 양육과 훈련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지도자 양성에 힘들 쏟고 있으며 삶을 나누는 Cell 모임을 통해 서로를 격려하고 세워주며 혼탁한 세상에서 믿음으로 살기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영적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사랑교회 창립 5주년 기념 예배는 6월 5일(주일) 오전 11시에 가지게 되며 이번 5주년을 기점으로 새로운 성장의 도약이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3분의 피택 장로님들이 내년 임직식을 위해 담임 목사님의 지도 아래 훈련과정에 있으며 그 외에 좋은 평신도 지도자들이 지역사회를 위해 섬기는 일군들로 세워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금번 창립 5주년 기념예배를 위해서는 카작스탄 가라간다에서 선교사로 사역하셨고, 모스크바 신학교 디렉터로, 또 GMI 한국 선교원 디렉터를 역임하시고 현재는 이스라엘 선교사로 헌신하고계신 유의경 목사님을 모시고 말씀을 듣게 됩니다. 사랑교회는 한인 상권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아름다운 축복의 통로로, 은혜의 통로로 쓰임받게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