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보기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하나님께서 당신의 죄를 심각하게 대처하실 것이라는 것을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자신에게 속고 있는 것입니다!

 - 데이빗 윌커슨

“주께서 말씀하시기를…소돔과 고모라의 부르짖음이 크고… 그들의 죄가 매우 중하므로” (창세기 18:20).

 

 우리들 모두는 하나님의 자비, 은혜 그리고 오래 참으심에 대해 듣기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멀지 않아 그분께서 소돔의 것들과 같은 모든 것들을 심판하기 위해 오실 것이라는 사실을 직면하는 것은 원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모세에게 그분의 성품을 이렇게 알려주셨습니다.

 

“주께서 그의 앞을 지나시며 선포하시기를, 주로다. 자비롭고, 은혜로우며, 오래 참고, 선함과 진리가 풍성한 주 하나님이로다. 자비를 수천 대까지 간직하며 죄악과 허물과 죄를 용서하나” (출애굽기 34:6-7, 6. 여호와께서 그의 앞으로 지나시며 선포하시되 여호와라 여호와라 자비롭고 은혜롭고 노하기를 더디하고 인자와 진실이 많은 하나님이라. 7. 인자를 천대까지 베풀며 악과 과실과 죄를 용서하리라 그러나 벌을 면제하지는 아니하고 아버지의 악행을 자손 삼사 대까지 보응하리라.)

 

그러나 바로 다음 구절에서 하나님을 이렇게 계속하십니다,

 

 “범법자가 결코 깨끗케 되지는 아니하리니” (7절).

주님은 “나는 죄를 눈감아 주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 나는 자비롭고 오래 참지만 너희들의 죄에 대한 나의 인내가 끝나는 때가 오고 있노라.

 

그리고 그 때는 소돔이 불 타버릴 때인 것이다!”라고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는 소위 “신의 최후통첩”이라는 것을 믿는데, 그것은 당신의 죄가 당신을 멸망 시켜버리려 하는 때를 성령께서 아시는 때입니다.

 

주님은 당신에게 와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나는 자비의 하나님이다, 그리고 나는 너를 구원하기를 원하고 있다.

 

자, 너의 죄로부터 돌이키어라. 나의 말에 순종하여라.”

이러한 최후통첩은 성경 전체에서 발견됩니다.

 

예를 들어, 사도행전은 우리에게 아나니아와 삽비라가 하나님께 거짓말을 함으로써 성령을 근심시키지 말라고 경고를 받았다고 말해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불순종하며 거짓을 말했고 그 즉시로 죽게 되었습니다. (사도행전 5장 참조).

당신이 하는 많은 기도와 금식, 또한 하나님의 일을 하는 데 있어 얼마나 신실한지는 결코 상관이 없습니다.

 

만일 하나님께서 당신의 죄를 심각하게 대처하실 것이라는 것을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자신에게 속고 있는 것입니다!


zkapfhslicense XE1.11.6 GARDEN2.0